전국 분실핸드폰 처리과정 안내
- 전국 분실핸드폰 처리과정 안내
- 우체통이나 우체국 (우정사업본부)
- 인천국제공항공사, 한국공항공사,서울도시철도,서울메트로,한국철도공사,파출소,경찰서 (LOST112 경찰청유실물 종합안내)
- 서울시내버스, 서울마을버스, 서울법인택시, 서울개인택시, 서울도시철도,서울메트로,한국철도공사,metro9 (대중교통 통합분실물 센터)
- 해당 기관에 전달하면 핸드폰 찾기 콜센터에 전달되어 분실자에게 연락 후 수령 할 수 있습니다.
분실 단말기 습득에 대한 처리 안내 및 콜센터를 통해 분실 단말기를 전달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.
1습득자 | 2우체국/경찰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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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습득자가 분실 핸드폰을 습득 2. 가까운 우체통에 넣거나, 우체국/경찰서에 방문하여 습득신고 3. 향후 핸드폰찾기 콜센터가 발송하는 사은품 수령 |
1. 전국 우체국 및 경찰서(파출소, 지구대 포함)에서 습득신고 접수 2. 핸드폰찾기콜센터에서 우체국/경찰서 습득사실 분실자에게 안내 3. 분실자가 우체국/경찰서 연락 후 핸드폰 수령 (방문 또는 택배) 4. 일정 보관기간이 지난 핸드폰은 핸드폰찾기콜센터로 집중 |
3핸드폰찾기 콜센터 | 4분실자 전달 |
1. 우체국/경찰서에서 집중 된 핸드폰에 대한 분실자 확인 2. 분실자에게 습득/보관 사실 안내 3. 분실자에게 핸드폰 전달 4. 습득자에게 사은품 전달 |
1. 핸드폰찾기 콜센터/우체국/경찰서로부터 습득사실 확인 2. 핸드폰 수령방법 선택 후 핸드폰 수령 (방문 및 택배 등) 3. 통신사 분실신고 해제 후 재사용 가능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