해지지연 및 거부로 인한 피해
- 사업자의 해지지연 및 거부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해지 후 고객센터에 연락해 반드시 해지 사실을 확인해야 함. 또한 해지신청 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나 기록 등을 남겨두는 것이 좋음
이용자가 설치장소 변경을 청구한 지역이 서비스 불가능 지역인 경우. (단, 이민의 경우는 적용되지 않음)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월 장애누적시간이 기준시간 이상(기준은 사업자마다 서로 다름) 발생한 경우
사업자의 귀책사유로 1시간 이상 지속되는 장애가 기준횟수 이상(기준은 사업자마다 서로 다름)
군입대의 경우 등